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하는질문

44
배송/반품/교환
- 이벤트 종료 - 첫구매 무료반품 이벤트, 반품신청방법
    A :


    - 본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


    첫구매 무료반품 이벤트에 따른 반품신청시

    고객센터 010-8723-1589 번으로 문자를 주시면 배송비 없이

    반품신청 및 처리해 드림니다.

    별도 말씀이 없이 반품신청 하실 경우는 시스템상 반품 배송비가 반영이 되니 참고 부탁드림니다.

43
적립금/쿠폰
적립금 사용 방법은?
    A :

    적립금 사용은 누적 적립금 10,000원 이상일때 사용이 가능하며

    결재페이지 하단에 10,000원 이상일때 적립금을 사용하 실 수 있는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적립금 사용 메뉴가 보이지 않는다면, 고객님의 누적 적립금이 10,000원 미만으로 메뉴가 보이지 않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누적 적립금을 확인해 보시고, 혹시 문제가 있을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42
적립금/쿠폰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

    쿠폰의 경우는 다운받으신후 주문결재 단계에서 아래 쿠폰적용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클릭하여 쿠폰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쿠폰 확인은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쿠폰보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1
적립금/쿠폰
적립금은 현금으로 반환이 가능한가요?
    A :

    일반적인 상품구매후 적립된 적립금의 경우는 현금으로 반환 받으시는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단, 현금구매후 반품시 적립금으로 환불이된 경우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현금으로 반환이 가능합니다.

40
적립금/쿠폰
내 현재 적립금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A :

    로그인 하신 후 쇼핑몰 상단 마이페이지 [회원정보]메뉴에 있는 [적립금보기] 기능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에서 확인이 어려우시거나 문제가 발생되시는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 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9
배송/반품/교환
교환 / 반품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A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배송료는 왕복 6,000원 부과

    단슨변심에 위한 반품 배송료는 초기 배송료+3,000원 부과

    단, 제품의 불량인 경우는 전액 디에이치스타일에서 부담하여 무료로 교환/반품이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38
배송/반품/교환
주문했는데,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

    주소변경의 경우는 반주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셔야 가능합니다.

    간혹 배송출고가 된 경우가 있기 때문에 꼭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7
배송/반품/교환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

    반품신청의 경우는 주문하신 성함/반품사유를 010-8723-1589 번 으로

    문자를 보내주시면 확인후 반품절차를 안내드림니다.

    또는 쇼핑몰 상품문의게시판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림니다.

    감사합니다.

36
배송/반품/교환
비회원도 배송 확인이 가능한지요?
    A :

    비회원이실 경우 [주문내역] 메뉴에서 주문자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시 어려우신 경우느 주문번호를 모르신 경우는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신 신속히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5
배송/반품/교환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A :

    주문하신 제품을 받아보지 못하신 경우에는 쇼핑몰 상단의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시면 주시면 신속한 답변과 함께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불편을 드렸다면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4
배송/반품/교환
배송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

    본 쇼핑몰 상단의 [주문내역] 메뉴로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3
배송/반품/교환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

    일반상품의 경우는 평일 오후 2시이전까지 결재하시면 당일 또는 다음날 발송되며,

    추가적으로 기간이 필요하거나, 주문제작상품 (상세페이지 별도표기) 된 상품은 해당 제작기간 이후 발송됩니다.

    특이한 사항이 있을 경우는 고객님께 개별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32
제품문의
쇼핑몰에 없는 상품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

    쇼핑몰에 없는 상품은 죄송하게도 구매를 하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31
제품문의
품절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A :

    품절상품의 경우 재입고 기간이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쇼핑몰 커뮤니티- 상품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30
제품문의
상품 문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상품문의는 쇼핑몰 상단 커뮤니티 - 상품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상담 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505.256.1588

운영시간

AM10:00 ~ PM3:00
점심시간 12:00 ~ 2:00 / 토,일,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디에이치스타일")